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비맥스 메타 가격 및 성분

반응형

아침에 침대에서 일어나기 힘들고 몸이 개운치 않고 늘 피로하여 종합 비타민제를 드시고 있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들어보셨을 거라 생각하는데요. 비맥스 메타는 요즘 비가 광고를 하면서 더욱 유명세를 타고 있으며 요즘 30대 이후 중장년층에서 상당히 인기 있는 고함량 종합영양제가 아닌가 싶습니다.

비맥스 메타는 온라인에서 판매하지 않으며 약국에서 구입 가능한 비타민입니다. 오늘은 비맥스 메타의 성분과 효능에 대해서 알려드려 보고 좀 더 저렴히 구입할 수 있는 약국 정보도 공유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비맥스 메타 가격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는 비맥스 메타는 대략 5~7만원 정도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좀 더 저렴한 곳은 4만원 이내라고 하는데요. 똑같은 제품인데 약국마다 가격차이가 나는 이유를 먼저 말씀드리자면 약국마다 공급가에 차이가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많이 팔고 잘 파는 약국은 공급가를 더 싸게 가져올 수 있고 약국에서 그 제품을 한 번에 대량 구입하는 경우에도 몇 개 더 주는 경우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좀 더 저렴한 가격에 판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따라서 사람이 적은 동네 약국보다는 사람이 많이 다니는 시내 약국이 좀 더 저렴할 수밖에 없습니다.

 

한풍제약

비맥스 박스 겉면에 크게 GC녹십자라고 적혀 있을 뿐 아니라 광고와 홈페이지에서 GC녹십자라고 적혀 있어 제조회사가 GC녹십자로 알고 계신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비맥스는 한풍제약에서 위탁 생산한 제품으로 제조사 및 허가권자는 한풍제약입니다.

비맥스 메타를 제조하는 한풍제약은 한방전문 제약기업으로서 400여 가지 이상의 한방처방을 현대화하고 과학화하여 여러 가지 의약품을 만들고 있는 제약회사입니다.

 

성분 및 효과

비맥스 메타는 비타민B의 종류가 다양하게 함유되어 있을 뿐 아니라 비타민B가 고함량 된 영양제입니다. 특히 비타민B1에 속하는 벤포티아민, 비스티아민 이 둘의 함유량이 총 100mg 함유되어 있어 피로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모발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B7과 폴산(=엽산)이 함유되어 있으며 신경세포에 영향을 끼치고 숙면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B12와 현대인들에겐 꼭 필요한 비타민D도 1000IU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비맥스 메타를 꾸준히 복용한다면 피로회복에 큰 도움이 될 뿐 아니라 눈의 피로, 숙면, 신체 통증 감소에 도움이 되어 일상의 활력을 되찾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비맥스 메타 싸게 구입하는 방법

싸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은 앞서 말씀드린 대로 유동인구가 많은 시내 중심부의 약국 혹은 지하철 근처의 약국에서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저도 구입을 하기 위해 인터넷상에서 정보를 찾아보았습니다.

 

종로 약국, 남대문시장 약국, 안양시장 약국, 수원 남문 약국 등에서 대략 4만원 정도 혹은 4만원 중반 정도에 구입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앞서 말씀드린 약국보다 현재 좀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있는 곳은 수유역 근처 약국입니다. 3박스를 구입 시 박스당 3만원 중반의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언제 가격이 변동될지 몰라 저도 빠른 시일 내에 방문해 볼 예정입니다.

마지막으로 비맥스 메타는 종합영양제인데도 비타민C가 전혀 함유되어 있지 않아 따로 비타민C 영양제를 보충해주면 좋다고 하며 고함량 비타민이기 때문에 사람의 체질 및 건강에 따라 속 쓰림, 메슥거림 등이 동반될 수 있기 때문에 복용 시 몸 상태를 잘 확인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